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SPC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 출시 외

  • 기사입력 2022.12.06 14:20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SPC배스킨라빈스)
(SPC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캐릭터 ‘스누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22종을 출시했다.

이번 테마는 ‘해피 스누피 홀리데이’로, 피너츠 캐릭터들이 △돌아가는 대관람차 △슈팅 기능이 있는 메일박스 △초코볼로 트리 장식하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대표 제품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 3종이다.

먼저 ‘빙그르르! 스누피 대 관람차’는 산타 모자를 쓴 찰리브라운이 스누피를 꼭 껴안고 있는 장식물을 포함해 스케이팅하는 샐리와 루시 등 스누피와 친구들의 즐거운 모습을 연출했다. 이는 스누피 대관람차 뒤쪽의 손잡이를 잡고 빙글빙글 돌려가며, 스노우 볼을 하나씩 뽑아 먹는 재미가 있다.

‘스누피의 슈팅 초코볼’은 메일박스 양쪽 날개를 잡고 당겨, 초코볼을 초콜릿 이글루 속으로 슈팅할 수 있는 액팅 요소를 더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주변에는 우드스탁 등 스누피와 친구들이 눈을 굴리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담았다.

‘와르르! 스누피 위시 트리’는 트리 모양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상단 별 모양을 잡고 빙글빙글 돌리면 달콤한 초코볼이 떨어져 LED 전구처럼 연출된다.

제품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주문하기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매일홀딩스)
(매일홀딩스)

○…폴 바셋이 우유의 고소한 맛을 담은 ‘폴 바셋 우유 푸딩’과 커피 향과 풍미를 그대로 담은 ‘폴 바셋 라떼 푸딩’을 출시한다.

먼저 우유 푸딩은 매일우유를 사용해 입 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라떼 푸딩은 폴 바셋 매장에서 사용하는 시그니처 블랜드 원두를 사용해, 진하고 깊은 커피와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라떼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푸딩에 사용된 우유와 달걀은 100% 국내산 신선한 원료다.

신제품 2종은 7일부터 편의점 CU매장에서 판매하며, 15일부터는 마켓컬리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폴 바셋 푸딩 2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헛)
(피자헛)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연말을 맞아 ‘윈터 홀리데이 커플(2~3인용) & 패밀리(3~4인용)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신메뉴는 피자헛의 인기 피자 6종과 파스타 3종을 취향 및 인원수에 맞춰 즐기기 좋게 구성했다.

피자 메뉴는 △알로하 하와이 △BBQ 불고기 △웨지포테이토 △오리지널슈프림 △페페로니 △치즈 등 6종에서 선택 가능하다. 커플 세트는 미디엄 사이즈, 패밀리 세트는 라지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

파스타는 △돈마호크 로제 파스타 △크림 치킨 파스타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중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이는 내년 1월 2일까지 피자헛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 판매된다. 방문 포장 주문 시 커플 세트는 2만 원부터, 패밀리 세트는 2만 3500원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 CJ푸드빌)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크리스마스 굿즈 ‘원더랜드 케이크 서버’를 출시했다.

서커스보이밴드의 귀여운 아트토이 피규어를 굿즈에 적용한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크기는 27.5cm이며 △케이크 칼 △서버 △주방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굿즈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구매 시 52% 할인된 가격인 4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단품으로는 1만 원에 살 수 있다.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에서는 앱 론칭을 기념해 4800원에 판매한다. 매장별로 행사 진행 여부는 상이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오리온)

○…오리온이 간편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을 통해 ‘오!그래놀라 식물성 100%’ 2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국산딸기 △크랜베리 △코코넛청크 등 통과일을 큼지막하게 넣어 상큼한 맛을 살린 ‘오!그래놀라 통과일’과 △헤이즐넛 △피칸 △아몬드를 통째로 넣어 입안 가득 씹히는 넛츠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오!그래놀라 통넛츠’다.

이는 △오트플레이크 △롤드오트 △눌린오트 등 3가지의 오트를 조합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한층 높였다.

또 메이플시럽과 비정제사탕수수당을 넣어 자연의 단맛을 내고 △오트 △카뮤트 △과일 △넛츠 △코코넛오일 등 순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특히 350g 제품 한 개당 달걀 6.5개 분량의 단백질, 사과 3개 분량의 식이섬유를 담아 영양도 강화했다.

제품은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우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