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오스템파마, '오스템X무직타이거' 브랜드 론칭 외

  • 기사입력 2022.08.09 10:07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오스템파마가 ‘오스템(OSSTEM)X무직타이거’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치약 3종과 칫솔 1종을 선보였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김밥 2종을 리뉴얼해 ‘더꽉찬 김밥’을 새롭게 만들었다. 에그슬럿은 브랜드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SAVORY SEOUL)’을, 올가니카는 고카페인 에너지 드링크 ‘로그인 유어 데이’를 출시한다. 지평주조는 프리미엄 막걸리 석탄주와 부의주, 백화주를 내놨다.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파마가 모회사 오스템임플란트 브랜드파워를 접목한 ‘오스템(OSSTEM)X무직타이거’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치약 3종과 칫솔 1종을 선보였다.

오스템파마는 올초 자사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과 무직타이거 ‘뚱랑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최근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개최한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에도 참가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오스템(OSSTEM)’ 이름을 걸고 출시되는 치약은 △오스템28 △오스템C △오스템S 3종이며, ‘오스템 더블와이드 헤드 칫솔’ 1종이다.

신제품 ‘오스템28’은 과산화수소 2.8% 비율로 강력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치아미백제이며, ‘오스템C’는 불소가 1450ppm 함유돼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충치케어 치약이다. ‘오스템S’는 시린이 케어 치약이다.

‘오스템 더블와이드 헤드 칫솔’은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는 기존 ‘뷰센(Vussen)’ 동일 칫솔보다 손잡이 길이를 7mm 늘려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김밥 2종을 리뉴얼한 ‘더꽉찬 김밥’을 만들었다.

최근 물가가 오르며 점심 값이 급등하는 런치플레이션(점심와 인플레이션의 합성어)으로 인해 편의점 김밥을 찾는 고객이 늘고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한 개의 김밥으로도 든든히 점심을 해결할 수 있도록 메인 토핑을 늘렸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한 김밥 2종은 ‘더꽉찬불고기&참치김밥’과 ‘더꽉찬직화불고기김밥’으로 메인 토핑을 10%~30% 이상 증량하면서도 2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먼저 ‘더꽉찬불고기&참치김밥’은 달콤한 불고기 김밥과 부드러운 참치 김밥을 반반으로 구성해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김밥이다. 불고기 토핑 중량은 20%, 참치 토핑 중량은 33% 늘렸고 총 중량도 10% 가까이 올렸다.

또 ‘더꽉찬직화불고기김밥’은 직화향 가득한 불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김밥으로 불고기 토핑 중량을 10% 가까이 늘리고, 지름도 10% 이상 키웠다.

세븐일레븐은 이번에 리뉴얼한 김밥 2종을 포함해 자사 김밥 베스트 상품 5종에 대해 순차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이며, 햄과 스팸 등을 재료로 한 더꽉찬 김밥 신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SPC)
(SPC)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에서 한국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신메뉴 라인업 ‘세이보리 서울(SAVORY SEOUL)’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LA 바이브(1만1800원) △트리플 미트 치즈버거(1만5300원) △아보 베이컨 에그샐러드 샌드위치(1만800원) △와규 스테이크 아보카도 페어팩스(1만3800원) △아보 루꼴라 치즈버거(1만1300원) 등 총 5종이다.

해당 신메뉴들은 다음달까지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그슬럿은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가우초(Gaucho)’를 재출시하고, 열대과일 ‘애플망고’를 원료로 한 시즌 한정 음료 ‘스파클링 애플망고 민트 에이드’와 ‘애플망고 콤부차’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도 특별 제작한 ‘푸드트럭 키트’를 공개했다. ‘푸드트럭 키트’는 2011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푸드트럭으로 시작한 에그슬럿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굿즈다.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커틀러리 세트(스푼&포크) △플레이트 2종(검정·노랑) △컵 2종(검정·노랑)으로 구성됐다.

특히, 은은한 무드등이 탑재된 미니 푸드트럭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해 감각적 분위기와 함께 실용성을 더했다.

(올가니카)
(올가니카)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가 고카페인 에너지 드링크 ‘로그인 유어 데이’를 선보였다.

‘로그인 유어 데이’는 작은 종이컵 한 잔 분량에 고함량의 카페인을 담은 제품으로, 시중 편의점 판매중인 에너지 드링크 중 용량 대비 가장 높은 100ml 기준 98mg의 카페인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아마존 전사의 열매로 알려진 과라나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 카페인을 사용해 피로감소·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 심신안정을 돕는 천연 아미노산인 테아닌을 첨가해 카페인으로 인한 흥분 작용은 억제하고, 체내에 서서히 흡수될 수 있게 돕는다.

좋은 상성을 가진 과라나 카페인과 테아닌의 완벽한 조합으로 효과 또한 오랜 시간 지속된다.

‘로그인 유어 데이’는 샤인머스켓과 레몬이 만난 상큼한 맛과 달콤한 크림 소다 향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탄산이 없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깨끗하다.

특히 체내 설탕 흡수율을 줄여주는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한 건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면역 기능에 필요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는 물론, 프락토올리고당으로 프리바이오틱스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에너지 드링크 ‘로그인 유어 데이’는 올가니카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드럭스토어를 시작으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지평주조)
(지평주조)

○…한국 술 문화 기업 지평주조가 프리미엄 막걸리 3종을 내놨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막걸리는 △석탄주 △부의주 △백화주 총 3종으로, 선조들의 주조 방식에 현대적인 제조공법을 접목시켜 새롭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석탄주(惜呑酒)’는 ‘그 향과 맛이 너무 좋아 입에 머금고 차마 삼키기 아까워 탄식한다’라는 의미에서 비롯된 술로, 가벼우면서도 자연적으로 나오는 탄산감이 식전과 식사 중에 입 안을 정리하기에 좋다.

알코올 도수는 일반 막걸리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12도로, 은은한 단맛과 산미, 단정한 바디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부의주(浮蟻酒)’는 발효 시 떠오르는 찹쌀의 모습, 음식과 어우러지는 술의 텍스쳐가 모두 ‘하늘에 뜬 구름’과 같다고 해서 이름이 붙어졌다.

알코올 도수 8.5도이며 부드러운 목넘김과 잔잔한 여운의 단 맛으로 식전, 식중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리는 만능 술이라고 할 수 있다.

‘백화주(百花酒)’는 알코올 도수 8.5도로 술병을 따면 ‘꽃으로 가득한 뜰의 향기처럼 신선한 향취’가 느껴진다.

풍성하고 기분 좋은 단 맛을 자랑해 따로 마시거나 마지막 디저트와 함께 마시기 제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우먼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